일산 라페스타 깐부치킨


정말 오랜만에 치킨이 먹고 싶어 찾아갔다.


라페스타의 먹자골목에 위치한 깐부치킨. 치맥은 아니고 치콜 먹었다.


가장 기본적인 메뉴인 후라이드 치킨을 시켰다. 가격은 16000원



이건 치킨 나오기 전에 나온 샐러드와 과자, 무, 피클. 과자는 딱 안주용으로 적절한듯 하다.


콜라는 500ml에 2000원. 맥주는 500cc에 4000원이었던 거 같다.



실내 인테리어. 아마 이것도 체인점이겠지?



가게 밖의 전경. 아직 이른 시각이라 사람은 별로 없는 거 같다.



주방의 모습. 치킨을 요리하고 있다.



짜잔~ 드디어 나온 후라이드 치킨!.... 이 아닌 치느님.


참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ㅎㅎ


맛은 괜찮았다. 바삭한 튀김 옷에 야들야들한 살코기가 잘 어우러졌다.

소스닌 머스타드, 소금이랑 이름이 생각 안 나는 달달한 소스가 나온다.


치킨은 언제나 옳다는 말처럼 맛있게 잘 먹었다.


오랜만에 먹어서 더 그런건가.


암튼 맛있는 저녁식사였다~



찾아보니 체인점이 맞다.


굳이 여기 아니라도 아무데나 가서 먹어도 될 거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