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타운 초마, 하얀짬뽕, 탕수육, 일산 짬뽕집


일산에 최근 생긴 이마트타운. 그곳에 위치한 짬뽕집 초마. 원래는 홍대가 본점이고 그곳은 수요미식회에도 소개가 된 집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항상 줄을 서서 먹는다.



메뉴판의 모습.

탕수육과 하얀짬뽕 곱배기를 시켰다.


오픈이 11시라 대략 10시 45분 쯤 가서 줄 서 있으면 빨리 먹을 수 있다. 그 이후에는 많이 기다릴 수도 있다.



식탁에 기본적으로 차려진 것들. 저 주전자에 들은 건 아마 옥수수차인거 같다.



주방의 모습 일부.



내부 인테리어



이른 시간임에도 사람들이 꽉 찼다.



10분을 기다린 끝에 나온 탕수육. 처음 나왔을 땐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실망했다. 가격은 16,000원



여기는 부먹 탕수육이다. 과연 맛은 어떨까



소스에 찍은 모습. 참 먹음직스럽다.

탕수육을 먹은 소감은 일단 아주 부드러웠다. 소스도 달달한 게 맛있었다.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다.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탕수육 중에서 가장 맛있는 탕수육이었다.


이 식당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로 탕수육이 써있는데 먹어보니 공감이 간다.

정말 이건 추천 메뉴다. 한 번은 꼭 먹어볼만한 맛.



다음은 하얀 짬뽕. 한 번도 먹어본 적 없어서 그 맛이 궁금했다.



하얀국물의 맛은 담백하면서도 매콤하고 깔끔한 느낌이었다.

돼지고기를 우려낸 맛도 나고 해산물의 맛도 났다.

면발도 쫄깃하니 괜찮았다.


탕수육보단 덜해도 그래도 괜찮은 짬뽕이라고 생각한다.



언제나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 곳.


당분간은 장사가 잘 될 거 같다.



매장 들어가는 입구에 바로 위치한 초마.


짬뽕과 탕수육을 좋아한다면 한 번쯤 가볼만한 곳이다.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