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G 최근 1년, 5년 주가 추이


아모레G는 아모레그룹의 지주회사로서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한 화장품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다.





최근 1년 성적은 신통치 못하다. 사드 배치 결정에 따른 후폭풍으로 상당한 타격을 입기도 했다.

1월 들어서는 조금씩 살아날 기미가 보인다.


아모레G는 최근 몇 년 동안 주식시장의 인기주식이었다.

중국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의 수혜를 고스란히 입은 아모레는 계속 승승장구 했다.


주가도 25000원에서 135000원까지 올랐다. 수익률은 무려 440%. 원금 대비 5.4배 올랐다.


그야말로 최고의 주식이었다. 앞으로의 전망도 나쁘지 않다.

사드 문제가 아모레를 계속 괴롭히겠지만 그 문제가 잘 해결된다면 오히려 더 빠르게 오를 수 있지 않을까?


물론 내가 전문가가 아니라 그 부분은 자신할 수 없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