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스타벅스 개그


사건의 발단은 2014년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의 앨범 <1989>에 수록된

'Blank Space'라는 노래의 가사 때문이었다.



노래 중간에 


Got a long list of ex-lovers


라는 가사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이 가사를


Got a all the lonely starbucks lovers


로 잘못 들은 것이었다.




문제는 이게 한 두명이 아니라 엄청나게 많았다는 거다.

그래서 미국 사람들 사이에 계속 회자가 되다가 스위프트 본인도 알게 되었다ㅋㅋ





테일러 : 나의 사랑하는 모든 외로운 스타벅스 러버들에게 보냅니다. 비록 정확한 가사는 아니지만 이제 발렌타인 데이네요.....


스타벅스 : 잠깐, 그래서 아니라는 거야?



ㅋㅋㅋ 스타벅스 트위터 센스

마케팅 진짜 잘 한다.


아래는 패러디 이미지들ㅋㅋ








이건 이중 패러디 ㅋㅋ


스타벅스 바리스타들은 항상 컵에 고객의 이름을 쓴다는 점에 착안하여

노래의 가사를 입힌 것이다.


Got a long list of ex-lovers

They'll tell you I'm insane

But I've got a blank space, baby

And I'll write your name


하지만 난 빈 공간이 있네, 자기야

네 이름을 쓸거야.












아마 가사를 제대로 듣기 위해 Youtube나 MP3로 엄청 다운 받아서 들었을 것 같다.

지금 조회수가 13억이니까 가사 논쟁(?)이 테일러에게도 상당한 득이 됐을 것이다.


원어민들도 이렇게 헷갈리는 발음들인데 

외국 사람들은 더 안들리는 게 당연하다 ㅋㅋ


암튼 소소한 재미를 주는 사건(?)이었다.


 





+ Recent posts